게시판www.aellk.or.kr

서브메뉴 열기
학회 입금계좌
은행명 : 우체국
계좌번호 : 401968-02-092601
예금주 : 이일재(재무이사)
  • 게시판
  • 학회공지

학회공지

상세보기
2018 봄 학술대회를 마치고
작성자 총무이사 등록일 2018-06-05
조회수 252
첨부파일
존경하는 회원 여러분께,

 

안녕하십니까?

회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6월 2일(토) 전북대학교에서 개최된 봄 학술대회를 잘 마쳤습니다. 때 이른 초여름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귀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원근에서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발표, 토론, 사회를 맡아 연구 성과를 공유하는 토론의 장을 유익하고 즐거운 만남의 장으로 이끌어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울러 우리 학술대회에 처음으로 참석해 주신 신입 회원 분들을 만나 뵙게 되어 무척 기뻤습니다. 우리 학회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신진 학자들이 많이 참여해야 합니다. 더 많은 신진 학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저희 임원진은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회원 여러분도 관심을 가지고 주변 학자들에게 참여를 독려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전임 정석권 회장님께 그간의 공로에 고마움을 표하는 감사패를 전달하였습니다. 정석권 회장님은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평가를 받아야 하는 어려운 시기에 회장직을 맡아 등재 유지라는 좋을 결과를 얻기까지, 홈피의 업데이트를 통해 온라인 심사체제를 갖추고 각종 규정을 수정·보완하는 등 세심하게 학회의 장기적인 발전을 위해 애써 주셨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의 <대한영어영문학회 학술상>은 대구대학교 이민경 교수님이 수상하셨습니다. 우리 학회는 전년도 학술지에 수록된 논문 가운데 우수 논문을 선정하여 연 1회 시상하고 있습니다. 이는 회원 여러분이 우수한 논문을 투고하도록 장려하고 또 우리 학술지의 전문성과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제도입니다. 학술상 수상을 위해 먼 길을 마다하지 않고 참석해 주신 이민경 교수님께 감사드리고 또 축하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연구윤리교육을 담당해 주신 김창수 부회장님, 알찬 학술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부터 진행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김종혁 총무님과 김혜진 학술이사님, 수고해 주신 모든 분들께 마음으로부터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가을 학술대회는 오는 10월 진주 경상대학교에서 제 3회 4대 학회 연합 국제학술대회로 치러집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벌써 한 학기가 끝나갑니다. 1학기 마무리 잘 하시고 한 여름 무더위에 건승하시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6월 4일

대한영어영문학회 회장 김미나 드림

 

수정 삭제 목록

댓글리스트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은 로그인후 사용가능합니다.-

게시글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2018년도 대한영어영문학회 봄 학술대회 프로시딩즈 2018-05-31
다음글 『영어영문학 연구』 44권 3호(8월 31일 발행) 원고모집 안내 2018-06-20